본문 바로가기

소맥(소피&맥스)'S 뚠둔한 일상

소맥이가 마약방석에서 일어나질 않아요 [강아지 일상]

728x90

안녕하세요 주식 다마고치 주모 도리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조금은 무거운 주식, 경제와는 다르게 저의 티스토리 배경에도 있는 저희 집 강아지 소맥(소피&맥스)의

일상을 기록하고 공유하는 글을 쓸려고 합니다! 😁😁

 

소피와 맥스는 지난 3월 태어난 애기들 중 남, 녀를 분양하고 있는 집과 인연이 닿아 저희 집으로 데려오게 되었습니다.

 

2/11 좌 : 소피 우 : 맥스

 

크면서도 어디 앉아 있는걸 너무 좋아하다 보니 방석을 계속 사주게 되고 이제는 기분에 따라 앉을 수 있는 방석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만큼 내 지갑은 가벼워지고.. 😂)

 

글 적다가 애기 때 사진들을 보니 정말 많이 컸다 싶더라고요 ㅋㅋㅋㅋ 언제 이렇게 큰 거니 

아래 사진이 배넷 털도 밀기 전에 사진 이에요.

정신 없이 배 뒤짚어 까고 자는 소맥이들 

그리고! 이사진이 지금의 소맥이의 뚠뚠 한 모습입니다 ㅋㅋㅋ 차이가 많이 나죠?

애착인형을 주지 않겠다는 의지의 앞발 소피 ㅋㅋ
자기 전 꼭 안고 자는 꼬기오 인형을 잡고 있는 (맥스) ㅋㅋ

강아지들은 정말 빨리빨리 크는 것 같아요 처음에 모습이 아직도 선한데 왜 이렇게 무거워졌는지 ㅋㅋㅋ 산책 갔다 오고 씻길 때 너무 무거워요 손목이 떨어져 나갈 것 같은... 저희 애들만 그럴까요? ㅋㅋㅋ ㅠㅠ 😂😂

 

그리고 요즘 가장 좋아하는 방석인 마약 방석! 안 그래도 앉아 있는 걸 좋아하는 애들이 이것 때문에 일어나질 않아요 

 

떡실신이 뭔지 보여주는 맥스 😂
밥먹고 애착방석 위에서 만족의 춤을 추는 맥스
하모니카? 불고 있는 소피 

 

 

애미야~ 먹을거 좀 다오~

소피와 맥스가 방석을 사주니 정말 좋아하더라고요 이제는 간식을 줘도 들고 가고 기분 좋으면 항상 저렇게 애착 방석 위에서 춤을 추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이번 설에 강아지들에게 이런 선물 해주면 어떨까요? 이상 소맥이의 뚠뚠 한 일상이었습니다! 😁

 

 

https://coupa.ng/bRpt98

 

아페토 반려견용 커버분리형 럭셔리 도넛방석

COUPANG

www.coupang.com

https://coupa.ng/bRpuhb

 

루리펫 치킨 삑삑이 봉제 인형 강아지 장난감 소

COUPANG

www.coupang.com

 

 

 

 

728x90